강북실버종합복지센터는 작은 의견 하나라도 놓치지 않도록 언제나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.
고객의 소리는 고객 여러분이 센터를 이용하시면서 느낀 불편·불만과 문의사항, 개선을 위한 제안 등을 수렴하여 운영에 반영하고 고객만족, 고객감동 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. 고객의 소리는 통상 근무시간(09:00~18:00 토, 일, 공휴일 제외) 중에 접수되기 때문에 처리가 다소 지연 될 수 있음을 양해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고객에게 처리결과를 알려드리기 위한 성함, 전화번호, 이메일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혼자서 주저리
작성자 : 정영숙작성일 : 2022-07-18조회 : 1120
나만알던 나만알고싶은 이곳에 부모님을 모실때 누구나 똑같이 가슴아프겠지요?? 모시지 못하는 죄송스러운 마음이 가장 클것입니다
가족으로써 딸로써 힘든일이네요
하지만 잘 견뎌 내었고 앞으로도 그럴것같네요
서로 힘들어 하지 않고 각자의 위치에서 만족하고있어요
상태가 조금이나마 호전 된다면 직접 모시러 가겠습니다... 감사합니다 ^^
편안함과 쾌적한 환경을 위해 성실하고 진실한 자세로 어르신을 섬기도록 노력하겠습니다.